방구석 게임

[추억의 게임] 할로윈 - 알피(ALFY)게임

방구석굼벵이 2023. 7. 31. 09:49
728x90
반응형

반응형

추억의 게임일 알피게임!

오늘은 할로윈 게임을 해볼게요

나도! 할로윈이 좋아

시키는 대로 하면 됩니다

후크선장인가요?

손잡이를 열면

같이 할로윈을 즐기려고

친구들이 기다리고 있네요

알피와 친구들은

사탕을 얻으러 떠납니다

시키는 대로 합니다

집집마다 방문해서

사탕을 받았어요

이제 알피와 친구들은

뭘할까요??

또 사탕을 얻으로 가는걸까요?

아하 유령의 집에 가는군요

시키는 대로 합니다

과연 무엇이 나올것인가?

박쥐가 깜짝 등장하네요

여기에서는 유령이 나오고요

과연?

알피와 친구들이

이제 집으로 갈건가봐요

엄청난 사탕들이네요

알록달록 사탕들이 맛있어 보여요

저도 저런 할로윈 즐겨보고 싶네요

추억의 알피게임

할로윈 편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