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 만화

[플래시 애니] 아바타 스타 슈 - 기억나시나요? 아바타 스타 슈 추억의 플래시 애니

방구석굼벵이 2023. 9. 17. 07: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추억의 플래시 애니
포스팅 주제는 '아바타 스타 슈'입니다

플래시 애니하면 뺄 수 없는 슈 아니겠어요??

슈는 어렸을 때 게임으로도 유행했었고
플래시 애니로도 유행했었죠

아밭타 스타 슈 송 中

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
'나는야 아바타 스타~ 슈!' 송인데요
여러분도 그러시나요??

슈 송의 가사는 모두 기억하고 있어요
역시 음도 기억하고 있고요

슈비리 두비루밥 샬랄랄라~ 샬라~
내 이름은 슈! 내이름은 슈!
모두의 친구~ 슈~
나는야 아바타 스타~ 슈!

21화 - 빈의 와플파이 中

수희와 빈이 마지막 남은 파이를 두고 다투는데
얼마나 맛있는 파이길래 저렇게 다투는 걸까요?

파이라고 하는데 생김새는 와플 같이 생겼군요

728x90


와플 하니까 떠오르는데 그 시절

초등학교 앞 분식집에서는
애플와플 딸기와플 초코와플이 있었고
더 나아가서 아이스크림 와플도 있었는데
기억하시나요??

수업이 끝나고 분식집에서 막 만들어진
애플와플 딸기와플 초콜릿와플 모두 좋아했어요
자주 사 먹었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아이스크림 와플은 처음에는 좋은데
나중에 다 녹아서 흘러버리니까
자주 안 사 먹게 되더라고요

47화 - 만약 하늘에서 中

만약 하늘에서 과자가 내린다면
정말 행복할 거예요

반응형


저기 화이트 엔젤 초콜릿 보이시나요?

어렸을 때 화이트 엔젤 초콜릿을 많이 사 먹었는데
현재는 찾아볼 수 없어서 많이 아쉬워요

밀크 초콜릿 사이에 캐릭터가 있었는데
딸기 초콜릿맛으로 된 캐릭터도 있었고
화이트 초콜릿으로 된 캐릭터도 있었어요

캐릭터는 진짜 어렸을 때는 공주님? 이 얼굴이
있었던 것 같은데 나중에는 고양이 캐릭터로
바뀌었던 기억이 나네요
제대로 기억하고 있는지 확신이 안 서네요


오늘 슈 포스팅을 하다가
추억들이 많이 떠올라서
다른 길로 많이 빠졌는데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추억의 플래시 애니
'아바타 스타 슈' 포스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