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 게임

[추억의 게임] 파니팡 게임 파니하우스 풀버전 #2 학교 구경

방구석굼벵이 2023. 7. 25. 16:16
728x90
반응형

반응형

파니하우스 풀버전은
파니네집, 학교, 편의점, 수영장, 위니네집
전부 들어갈 수 있어요
 
저번에 파니팡집을 구경했으니까
학교로 가볼게요!

학교

학교를 가자

학교 내부로 들어가봅시다

먼저 반에 들어가볼까요?

위니윙, 얼짱민, 왕따식, 코니콩이 있네요

칠판에 얼짱민 얼굴을 그리고
부끄러워하고 있는데!!!

위니윙이 얼짱민 얼굴을 쓱쓱
지우고는 칠판에
얼짱민은 본인꺼라고 적고는
특유의 웃음을 보여주네요.

꽃향기 맡다가 꽃에게
먹혀버린....

파니팡이 탈출을 했는데
어떻게 탈출했지??

바늘! 덕분이군

얼짱민 옆에서 하트 뿅뿅하고 있었는데

위니윙이 무언가를 날려서

하트를 깨뜨리는 ㅎㅎ

파니팡이 자고 있는 왕따식을
놀래켜 엎어지게 했는데
왕따식 불쌍해ㅜㅜㅜ

코니콩에게 파니팡이 쓰레기통을
가리키며 서로 대화를 나누더니

코니콩이 깨끗하게 청소를 했지만..
실수로 쳐서 다시 엎어뜨리는...

파니팡이 엎어진 쓰레기통만
다시 세워두네요

바나나 밟고 거하게
엎어져버린 파니팡...
아프겠다

남자 화장실 문을 열었다가
교장선생님?처럼 보이시는 분에게
혼이나는 파니팡

아래층으로 이동하면!!

매점?? 식당??
어쨌든간에 학교 부럽다...

파니팡이 음식을 시켜서

먹으러 가다가 엎어져서
하나도 못먹었다ㅠㅠㅠ

깨끗하게 다 치워서
그릇을 반납하는 파니팡

친구한테 저기 좀 봐봐
이래놓고
친구 음식 다 먹는 파니팡

500원이 날라가서
500원 잃어버린 친구에게

바닥에 떨어진 500원
다시 가져다 주는 
파니팡!

씨~익 웃는 귀여운 모습!

위층으로 올라가보면

출입금지랑 공사중인 공간이 나오네요
저기 옆에 분필지우개 털기가 있나봐요

분필가루가 엄청나군요

켁켁...

여자 화장실을 들어가보자!

거울 한 번 봐주고!

어.. 저주 받은 거울인가??

화장실 문 두드려서 열어보기

엥?? 문이 안잠겨있었나?
위니윙 등장!!

서로 깜짝 놀라는!!

그렇죠!
비밀은 지켜줘야지요
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